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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고교급 희망
[Unity] Google.IOSResolver.dll, 'UnityEditor.iOS.Extensions.Xcode'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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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cOS를 사용하는 팀원과 프로젝트를 하게 됐다.팀원이 초기 세팅한 버전을 받아오자마자 있었던 오류...
Unable to open Assets/ExternalDependencyManager/Editor/1.2.176/Google.IOSResolver.dll: Check external application preferences.
Assembly 'Assets/Firebase/Editor/Firebase.Editor.dll' will not be loaded due to errors: Unable to resolve reference 'UnityEditor.iOS.Extensions.Xcode'. Is the assembly missing or incompatible with the current platform? Reference validation can be disabled in the Plugin Inspector.
IOS <만 보고...
혹시 나는 Windows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, macOS를 사용하는 팀원과의 공유에 문제가 생긴걸까라고 생각했다.
ㅎㅏ지만.
UnityEditor.iOS.Extensions.Xcode 는 IOSResolver 에서 사용하는 Unity API 라고한다.
유니티에 iOS Build Support를 설치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해결~
별 거 아니지만... 오히려 이런 자잘한 실수를 포스팅하는게 조회수가 크게 오르는 것 같다.
인간은 모두 같은 실수를 하는구나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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